Pain past is pleasure.

[CJ ENM] 엔투스(ENTUS) OGN-K800G Battle 광축 키보드 사용기 본문

it기기

[CJ ENM] 엔투스(ENTUS) OGN-K800G Battle 광축 키보드 사용기

mogumo 2019. 4. 10. 16:57

컴퓨존에서 ogn k-800 battle 40% 특가할인 하길래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에 리뷰라도 찾아볼려고  인터넷을 뒤졌지만 나오는게 없어서 제가 씁니닷!

 

.

.

.

.

 

 

다음날 바로 배송이 오더군요

 

 

짜잔!

 

 

첫인상은 인터넷사진 보다는 많이 이쁩니다

 

귀요미 키캡리무버

 

바로 꼽아보니 정말 이쁘네욬ㅋㅋㅋㅋㅋㅋ

 

양쪽사이드 밑에도 불이 들어옵니닷

 

 

참고로  LED 패턴이  10가지 정도 됩니다 

 

 

 

타건 소리 한번 들어보세영

 

 

 

 

클릭형 광축이라 그런지 소리가 경쾌하네욬ㅋㅋㅋㅋ

 

배송비 포함 약 3만원에 괜찮은 키보드 하나 건진거 같습니다.

 

 

 

[CJ ENM] 엔투스(ENTUS) OGN-K800G Battle  광축 키보드 리뷰 끝.

 

 

Comments